[안영준 기자]= 재단법인 영천시장학회(이사장 김영석)의 장학기금이 시민들의 정성과 함께 차곡차곡 쌓여가고 있다.
↑↑ 엽도회
ⓒ CBN 뉴스
지난 21일 영천시엽도회(제갈상순)에서는 장학기금 조성에 동참하자는 회원들의 뜻을 모아 참여하게 되었다며 1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영천시엽도회는 유기동물을 구조하며 야생동물 보호활동을 전개하는 등 야생동물을 보호 육성하고 그 서식지를 보전하여 자연생태계 안정유지에 앞장서고 있는 단체이다. 제갈상순 회장은 “영천시장학회의 장학기금이 더욱 탄탄히 조성되어 명품교육도시 영천을 만들어가는 밑거름이 되기 바란다”고 전했고
↑↑ 임고어린이집
ⓒ CBN 뉴스
남은숙 임고어린이집 원장은 “평소 장학기금 모금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여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있었으나 선뜻 실천하기가 쉽지는 않았다며 작은 돈이지만 아이들 교육에 일익을 맡고 있는 사람으로서 동참할 수 있어서 마음이 뿌듯하다. 장학회가 더욱 내실있게 운영되어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영석 이사장은 감사함을 전하며 “미래를 위한 투자 중 가장 으뜸이 사람에 대한 투자이니 인재양성과 교육에 대한 투자는 아무리 과해도 지나치지 않다. 애써 모은 장학기금을 교육에 잘 투자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