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2-08-23 오후 01:56:3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천시,여명봉사단 한가위 보름달 같은 따뜻한 나눔 실천

- 대창면 홀몸 어르신댁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 실시 -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9월 02일
ⓒ CBN 뉴스
[CBN뉴스 안영준 기자]= 여명봉사단(단장 정무택)은 지난 31일 대창면 구지리에 사시는 홀몸 어르신 김모씨 댁을 방문해 도배와 장판 등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여명봉사단은 연로한 김씨가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단원들의 뜻을 모아 행사를 계획하게 됐다.
이날 단원들은 낡고 곰팡이가 핀 벽지를 모두 제거하고 미리 준비한 새 벽지와 장판으로 교체하였으며 집안 환경정비도 실시하였다. 봉사활동을 지켜본 김씨는 “도배작업과 더불어 집 내부를 구석구석 청소해 준 단원들에게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 CBN 뉴스
정무택 단장은 “평소 봉사활동은 어렵고 힘든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막상 실천해보면 작은 관심만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라며 “앞으로 봉사활동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명봉사단은 괴연동 집중호우피해지역에서 응급복구활동을 지원했으며,연2회 도배·장판봉사, 농촌일손돕기, 월1회 영천팔레스 목욕봉사, 나자렛집 원생들의 말벗 등 건강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침으로써 지역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9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