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2-08-23 오후 01:56:3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영천시, 도시 브랜드 개발 및 이미지 구축 용역 중간 보고회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4월 13일
↑↑ 영천시, 도시 브랜드 개발 및 이미지 구축 용역 중간 보고회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영천시(시장 김영석)는 13일 시청 재난상황실에서 김영석시장, 허순애 시의원, 관계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말산업 도시 브랜드 개발 및 이미지 구축 용역 중간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용역은 미래 신성장 동력 산업인 말산업 중심도시로 부상하고 있는 영천의 위상에 걸맞는 정체성과 비전을 담은 말산업 도시 브랜드와 가로등, 버스승강장 등 시가지 가로시설 매뉴얼을 개발하여 말산업 도시 이미지 구축에 활용할 계획이다.

영천시는 국내 최고의 명품 렛츠런파크 영천 조성, 거점승용마조련시설 건립, 운주산승마장 활성화 등으로 경마, 승마, 조련, 관광을 아우르는 말산업 생태계를 완성하여 말산업 중심도시로 도약을 꾀하고 있다.

렛츠런파크 영천 조성 사업은 기존 렛츠런파크와 차별되고 경쟁력이 있는 렛츠런파크 영천 조성을 위해 한국마사회에서 지난 3일 국제공모로 경마와 테마파크시설에 대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모하였으며, 올 8월 실시설계에 들어가 내년 하반기 착공하여 2018년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내륙 최고의 말산업 중심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말의 고장 영천의 지역 고유의 특성과 상징성을 갖는 창조적인 말산업 도시 브랜드 개발과 이미지 구축에 적극 노력하여 줄 것을󰡓당부하였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5년 04월 13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