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2-08-23 오후 01:56:3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천시,20여년 통큰 이웃사랑 실천하는 통큰기업 (주)화신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12월 31일
↑↑ (주)화신 통큰 이웃사랑 실천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연말을 맞아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이웃들에게 해마다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기업이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지역의 상장기업이며 자동차 부품을 주생산품으로 하고 있는 (주)화신(대표이사 정서진)에서는 12월 29일 동부동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성금 5,000만원을 전달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당부하면서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 지역발전을 위해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더불어 (주)화신 임직원 일동은 일일호프집 등을 운영하여 모은 기금과 십시일반 모은 성금 500만원을 동부동주민센터를 통해 기부하는 등 희망나눔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여 훈훈한 연말 보내기에 앞장서고 있다.

㈜화신 정서진 대표이사는 불확실한 글로벌 경제상황으로 인하여 회사경영에서도 어려움이 있지만, 임직원 모두가 힘을 합해 사랑의 손길을 나눔으로써 나누면 더 커지는 행복나눔운동으로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행복한 연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도현 동부동장은 어려울 때 일수록 나눔을 실천하여 소외받는 이웃이 없도록 연말연시 소외이웃돕기 성금모금에 동참을 호소하고 해마다 이웃돕기에 앞장서는 (주)화신과 임직원에게 특별한 감사를 표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12월 31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