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2-08-23 오후 01:56:3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천시,이만희 국회의원 당선인과의 정책간담회 개최

“오로지! 영천 시민이 잘사는 길이 답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5월 20일
ⓒ CBN뉴스 - 영천
[이재영 기자]= 영천시(시장 김영석)는 지난 18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이만희 국회의원 당선인과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권호락 의장, 이상근 부의장, 한혜련 · 김수용 도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현안을 공유하고 정책 사업들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협력방안을 모색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영천시의 더 큰 도약을 이끌어낼 현안사업으로 영천 하이테크파크지구 개발사업, 한국폴리텍대학 영천캠퍼스 설립, 투자선도지구 시범사업, 항공전자시험평가 기반구축 사업, 메디칼몰드 R&BD 기반구축 사업, 국도 35호선(영천~삼창)확장, 국지도 69호선(조교~임고)확장 등을 논의 하였고, 상세한 현안사업 추진상황에 대한 설명으로 예산 확보에 대한 공감대를 넓혔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직접 뛰면 안 되는 것이 없다”며 오로지 ‘영천 시민이 잘사는 길, 영천 발전의 길’을 위해 현안사업들이 속도감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당선인이 많은 힘을 실어줄 것을 요청했다.

 이만희 국회의원 당선인은 “영천발전과 시민이 행복할 수 있도록 모든 사업들이 완벽히 추진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5월 20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