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2-08-23 오후 01:56:3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영천시장학회, 인재양성 장학금 기탁 줄이어

- 청우디지털정보통신 500만원, (주)동남무선통신 500만원, 화산농협 300만원 -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08월 23일
[최상길 기자]= 장학기금 200억원 목표달성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재)영천시장학회(이사장 김영석)에 지난 23일 청우디지털정보통신(대표 김윤규)에서 500만원, (주)동남무선통신(대표 김병수)에서 500만원, 화산농업협동조합(조합장 정낙온)에서 300만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청우디지털정보통신(주) 동남무선통신
ⓒ CBN뉴스 - 영천
대구시 산격동에 소재하여 디지털방송기기와 통신관련 사업을 하고 있는(주)동남무선통신(대표 김병수)과 청우디지털정보통신 김윤규 대표는 “사업상 전국 각 지역을 많이 다니게 된다. 최근 영천지역을 방문하면서 다른 지역과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확연한 변화를 느낄 수 있었다. 영천시민의 화합된 모습의 결과라 생각되어 영천에 관심 있는 사람으로서 함께 장학사업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 화산농협
ⓒ CBN뉴스 - 영천
화산농업협동조합은 농가소득 증대와 조합원 복리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교육발전을 위한 장학사업에도 매년 동참하고 있다.

장학기금 기탁을 위해 시청을 방문한 정낙온 화산농협 조합장은 “지역인재를 양성하는데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장학기금 기탁으로 영천의 동량양성에 동참하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영석 이사장은 “지역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기탁과 지속적인 동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각처에서 모아지는 소중한 장학기금으로 지역사회와 국가 미래를 이끌어 갈 최고의 인재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08월 23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