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2-08-23 오후 01:56:3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임진년 마지막을 장학기금 기탁으로..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2년 12월 31일
↑↑ 주)화신_대표이사_정서진
ⓒ CBN 뉴스
12월 31일 (주)화신(대표이사 정서진) 500만원, 열매나눔봉사단에서 100만원, 영천한방약령시에서 13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해 영천시장학회(이사장 김영석)의 임진년 마지막을 기탁으로 마무리했다.



(주)화신은 자동차 차체용 부품 제조업체로 2012년 자동차 샤시 국내1위로 선정되는 등 대한민국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의 선도자 위치를 이어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지역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고자 기탁하게 되었다. 2013년 계사년에는 지역경제가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열매나눔봉사단
ⓒ CBN 뉴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영천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이하 열매나눔봉사단)에서 ‘권오수 패션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대 바자회’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장학기금으로 기탁했으며 우애자 회장은 “장학회가 어렵게 공부하는 지역학생들에게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열매나눔봉사단은 지난 11월 발대식을 갖고 연말 모금캠페인과 연계한 모금활동, 사랑의 열매달기 운동, 정기후원자 모집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영천한방약령시
ⓒ CBN 뉴스
도동의 한약 상가 상인들의 지위향상과 영천한약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결성된 영천한방약령시(전. 영천한약유통단지회)에서도 40여명의 회원이 십시일반 모아 지역교육을 위한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김영석 이사장은 “올 한 해 동안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신 시민, 기업체, 단체 여러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장학회가 해를 거듭할수록 활성화 되고 있으며 영천교육이 발전하고 있다. 2013년 새롭게 떠오르는 계사년에도 지역교육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2년 12월 31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