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2-08-23 오후 01:56:3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일반

정희수 새누리당 예비후보 "능력 있고 힘 있는 4선 의원 되겠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03월 10일
↑↑ 10일 정희수 새누리당 국회의원(경북 영천)예비후보가 경북 청도에서 3000여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있다.(사진제공=정희수 후보 사무실)
ⓒ CBN 뉴스

[염순천 기자]= 제20대 국회 영천시․청도군 새누리당 국회의원 예비후보인 정희수 의원이 오늘 오후, 청도읍에 위치한 선거사무실에서‘제20대 총선 필승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정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협소한 장소에도 불구하고 3천여명의 영천, 청도 주민 여러분께서 참석해 보내주신 애정어린 격려와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3선 국회의원을 지내는 동안 일자리 창출을 통한 경제활성화와 인구증대만이 지방을 살리고, 우리 지역을 살릴 수 있다는 신념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다”고 밝힌 뒤,

“지금 영천․청도에 필요한 것은 풍부한 정치적 경험과 중앙부처와의 탁월한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지역발전을 확 앞당길 수 있는 능력 있고 힘 있는 4선 국회의원”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정후보는, “정희수가 힘 있는 4선 국회의원이 되어 영천과 청도를 위해 더욱 큰 일을 할 수 있도록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3천여명의 청도, 영천 주민과 새누리당 당원 등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03월 10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