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2-08-23 오후 01:56:3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영천시, 2015 하반기 우수기업 선정

- ㈜우신스틸, ㈜광신공조, ㈜신성테크 등 3개 기업체 발굴 -
안혜민 기자 / 입력 : 2015년 12월 03일
↑↑ 영천_우수기업 상패 전달
ⓒ CBN 뉴스
[안혜민 기자]= 영천시는 지난 1일 중소제조업체 중 매출액 신장 및 고용창출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우신스틸, ㈜광신공조, ㈜신성테크 등 3개 기업체를 발굴하여 2015 하반기 영천시 우수기업으로 선정.상패를 전달했다.

영천시 우수기업은 관내 공장등록된 중소제조업체로 최근 2년간 당기순이익이 발생한 업체로서 매출액이 5%이상 성장한 업체, 2014년말 기준 연간 매출액이 5억원 이상 등 해당요건을 갖춘 기업을 대상으로 공모 하여 심사를 거쳐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주)우신스틸은 영천일반산업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동차, 전기, 기계조립산업의 핵심 소재인 냉간압조용 선재를 생산하는 업체로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했다.

도남동에 위치한 (주)광신공조는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로 냉방기공조설비, 덕트를 생산하는 유망 중소기업이며, 화산면에 소재한 (주)신성테크는 자동차부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지역 고용창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업체이다.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에게는 중소기업 운전자금 추가 2억원 지원, 영천시 우수기업 홍보책자 발간, 경상북도 신성장기업 추천 등 중소기업 육성시책 선정 시 우선 추천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안혜민 기자 / 입력 : 2015년 12월 03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