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2-08-23 오후 01:56:3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영천시, 제10회 영천 큰장 고객사은대축제개최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3년 11월 07일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영남 3대 시장으로 꼽히는 영천공설시장이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하여 제10회 영천 큰장 고객사은대축제를 11월 7일(목) 공설시장 3층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개최하였다.

영천공설시장상인회가 주최하고 영천시, 영천시의회, 경상북도가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행사 10주년을 맞아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대형마트 등 유통구조가 다변화된 현대사회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참여하는 고객의 장으로 명성을 되찾기 위해 마련되었다.

ⓒ CBN 뉴스
본행사 하루 전(6일) 오후 2시부터 시장 중앙로에서 펼쳐진 마당놀이 “풍동전”을 시작으로 시작된 축제는, 행사 당일 레드폭스(주부밴드), 품바각설이 거리공연의 식전행사로 축제의 열기를 더하였으며, 성인가요콘서트와 평양예술단의 꽃바다 예술단쇼, 주부팔씨름대회, 치매예방게임 등의 흥겨운 무대와 무료건강검진, 수지침봉사 등 봉사활동으로 이어진 부대행사는 옛 시장터의 웃음과 정을 제공하기에 충분하였다.
또한, 영천공설시장은 행사당일 대규모 할인판매와 사은행사, 경품권 추첨(김치냉장고, 세탁기, LED TV 등)을 실시하고, 온누리상품권으로 제품 구매 시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하였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전통시장을 살리는 방법은 지역민들이 전통시장을 자주 찾는 것이라며 한 움큼 더 얹어주는 덤과 기분 좋은 에누리가 있는 영천공설시장을 애용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3년 11월 07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