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2-08-23 오후 01:56:3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바르게살기운동 영천시협의회, 건전생활 실천대회 열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11월 16일
ⓒ CBN뉴스 - 영천
[최상길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영천시협의회(회장 정광원)는 16일 영천생활체육관에서 김영석 영천시장, 이만희 국회의원, 김순화 시의회의장과 읍면동 바르게살기회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 및 건전생활 실천대회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조직의 내실화와 회원 간 결속력을 높이고 유공회원 시상으로 사기진작 및 활성화 추진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장이었다.

정광원 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 영천시협의회를 가장 선도적인 단체로 만들어 나갈 것이며 또한, 회원들과 하나로 뭉쳐 모범적인 국민운동단체로서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그동안 고생한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잘사는 것이 중요한 것 아니고 바르게 사는 것이 중요한 시기라고 바르게 단체는 건강한 영천을 만들기 위해 사회봉사에 가장 많이 참여해 왔으며, 앞으로도 희망찬 영천을 만드는데 중심역할을 다 해 주기를 당부”했다.

식후 행사로 바르게살기 조직의 결속과 회원간의 단합을 위한 노래자랑, 윷놀이 등 다채롭게 진행되었으며, 이 대회를 통해 단합된 힘으로 범국민 의식개혁운동에 전 회원이 앞장서자고 다짐했다.

바르게살기협의회는 진실․질서․화합의 3대 이념으로 4대악 근절 및 법질서 확립의 선두에 서고 있다. 매월 범시민 법질서확립 캠페인 실시 및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 가정에 반찬봉사, 목욕봉사 등을 통해 선진영천건설, 사회정의 구현, 국민통합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11월 16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